본문 바로가기

하늘PICK

안상홍 하나님을 믿지 못하는 이유

성경은 우리를 구원하러 오신 구원자를 증거하고 있습니다.

즉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구원자를 알고 영접할 수 있는 것입니다.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 친히 성경이 자신을 증거한다고 하셨는데, 어떻게 성경 외에 다른 방법으로 구원자를 알아볼 수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를 부인하는 것은 성경을 진심으로 믿지 못하고 부인하는 마음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생각해보면,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육체로 이 땅에 오셨을 때 구원자로 영접하고 끝까지 믿었어야 했을 것입니다.

그런데 초림 때 성경에 예언되어 있고 증거되어 있는 예수님을 왜 알아보지 못하고 십자가에 못 박았을까요?

 

그 이유는 첫째 성경을 안다고 하였지만 실상은 제대로 알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왜 예수님을 믿지 못한다고 하셨습니까?

모세의 글을 믿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모세의 글 : 창세기, 출애굽기, 레위기, 민수기, 신명기의 모세 5경을 가리킨다)

 

즉, 그들은 성경을 믿지 못했기 때문에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믿지 못한 것입니다.

성경에는 장차 하나님께서 그리스도로 오실 수 많은 예언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 예언들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면서도 예수님을 부인했던 것은 성경을 믿지 않았기에 예수님을 배척했습니다.

 

오늘날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지 못하는 이유도 성경을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 말씀에 '이 모든 일'은 20절을 보시면 예수님과 제자들을 핍박하는 일을 가리킵니다.

왜 사람들이 예수님의 제자들을 핍박한다고 하셨습니까?  하나님을 알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우리는 성경을 통해서만 하나님을 알 수 있는데, 하나님을 자신의 생각에 맞추고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은 알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얼마든지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날 수 있음에도 입으로만 믿을 뿐 정작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시는 것은 부인하였습니다. 그래서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핍박하고 결국 십자가에 못박았습니다.

 

오늘날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고 있는 우리들을 핍박하는 이유도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을 모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 하나님을 세상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것은 그들이 성경과 하나님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성경 66권은 안상홍님께서 이 시대의 구원자이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경을 진심으로 믿고 안상홍 하나님을 올바르게 믿어 구원에 이르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