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PICK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해주신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찌니라

-로마서 1장 20절-


하나님께서 만드신 만물에 하나님의 능력과 신성을 보여 알게 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알아볼 수 있도록 지으신 만물을 통해 보여주시겠다는 것입니다.

 

세상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 하면 아버지 하나님 한분으로 생각하지만 성경은 사람들의 생각과 다르게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계심을 지으신 만물을 통해 알려주셨습니다.

 

 

공중을 나는 새도, 바다에 사는 물고기도, 만물의 영장이라 불리는 사람도, 역시 모두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생명은 아버지 혼자가 아닌 어머니가 계셔야만 주어집니다. 오직 생명의 주관은 어머니를 통해서만 주어지게 하신 이유는 무엇일까요?

 

 


천국을 소망하는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알려주시기 위함입니다.

우리가 영원한 생명을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야합니다.

 

어머니 하나님께의 존재를 알려주시기 위해 만물의 생명은 어머니께로부터 받게끔 창조하신것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일깨워주신 어머니 하나님을 하나님의교회에서 만났고,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어머니 하나님을 만났고 영원한 생명수를 날마다 받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진실로 사모하고 천국을 사모하는 자라고 한다면 성경말씀에 귀를 기울여 어머니 하나님계시는 하나님의교회로 나아와 생명수를 얻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