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PICK

재림예수님 안상홍님,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구원하시리로다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을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우리가 그토록 기다린 생명주시는 재림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사망을 영원히 멸하시는 연회를 베풀어주겠다고 하셨습니다.

사망을 영원히 멸하신다는 것은, 죄를 없이하고 (롬6장23절 죄의 삯은 사망) 영생을 허락하시겠다는 말씀입니다.

포도주로 영생을 허락해주시는 진리는 새 언약 유월절 진리뿐입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영생이라고 하셨고, 예수님의 살과 피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먹고 마실 수 있게 하셨습니다.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예수께서 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장 17~28절-


 

이렇게 중요하고 소중한 새 언약 유월절을 예수님께서 허락해주셨습니다.

그러나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때 유월절이 폐지가 된 이후 이 세상에서는 더이상 찾아볼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유월절이 폐지가 된 가운데 이 세상에서 누가 생명을 얻을 수 있겠습니까?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서 폐지된 유월절을 다시 회복하시기 위해 예수님께서 다시 오셔야 하는 것은 필연인 것입니다.

 

 

 

 

이 시대 유월절을 알려주신 분이 있다면 그 분은 바로 재림예수님이십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찾아주시고 지켜서 영생 얻을 수 있도록 허락해주신 분은 안상홍님이십니다.

이사야 선지자는 오랫동안 지켜지지 못했던 유월절을 다시금 알려주시는 분이 바로 우리가 그토록 기다리고 기다린 하나님이시라고 증거하였습니다. 다시 오시는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에 대한 예언이었던 것입니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장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이사야 25장 6~9절-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하신 말씀대로 오신 재림예수님 안상홍을 영접하였습니다. 그리고 새 언약 유월절로 영생을 허락해주신 그 구원에 기뻐하며 즐거워하는 예언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전세계 모든 인류 인생들도 역시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주시는 구원에 기뻐하며 즐거워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