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PICK

엘리야의 사명을 이루신 안상홍님

성경은 하나님을 증거하는 예언들이 많습니다. 그 중 엘리야에 대한 예언을 살펴보겠습니다.

 

 

선지 엘리야

선지 엘리야의 사명 중에서 가장 큰 사명은 구원자로 임하시는 하나님을 증거하고 드러내어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하는 것입니다.(말라기 3장 1~2절, 이사야 40장 3~9절)

 

이 엘리야의 사명에 따라 침례 요한은 자신 뒤에 오시는 예수님을 구원자로 증거하였습니다. (요한복음 1장 29~34절)

그러나 이 예언의 완전 성취는 마지막 때 하나님의 백성들을 영적 바벨론에서 해방시켜 하늘 예루살렘으로 인도하실 구원자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구약시대 말라기 선지자는 엘리야가 오시는 시기에 대해 예언하였습니다.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보라 극렬한 풀무불 같은 날이 이르리니 ... 너희는 내가 호렙에서 온 이스라엘을 위하여 내 종 모세에게 명한 법 곧 율례와 법도를 기억하라 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내가 선지 엘리야를 너희에게 보내리니 그가 아비의 마음을 자녀에게로 돌이키게 하고 자녀들의 마음을 그들의 아비에게로 돌이키게 하리라 돌이키지 아니하면 두렵건대 내가 와서 저주로 그 땅을 칠까 하노라 하시니라

-말라기 4장 1~6절-


'극렬한 풀무불 같은 날,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엘리야가 등장할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때는 침례 요한이 요단강 동편 베다니에서 예수님께서 오셨다는 구원의 기별을 전하던 때가 아닙니다.

이사야 선지자가 예언한 동방 땅끝에 안상홍님께서 임하신 오늘날을 가리킨 예언입니다.

 

엘리야 안상홍님은 하늘 어머니 증거

 

안상홍님께서 등장하셔서 하나님의 율례와 법도를 회복하여 '아비(하나님)의 마음을 자녀에게로 돌이키게 하고 자녀들의 의 마음을 그들의 아비에게로 돌이키게 하리라' 하신 예언을 이루신 것입니다.

 

안상홍님께서는 하늘에서 죄를 지어 이 땅에서 사단의 종노릇하며 살아가던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으로 인도하실 하늘 어머니께서 구원자로 오셨음을 알려주심으로 엘리야의 사명을 이루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초림하신 당시에는 엘리야에 관한 말라기 선지자의 예언이 부분적으로 이루어지는 시대였으므로 침례 요한은 선지자로서 그 사역을 담당하셨지만 안상홍님은 엘리야에 대한 완전한 예언 성취를 하심으로 이 땅에 등장하시어 하나님의 백성들을 하늘 어머니께로 인도하신 하나님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