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PICK

영적 다윗왕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유월절

성경은 영적 다윗이신 안상홍님에 의해 세워질 영원한 언약에 대해 예언하고 있습니다.

 

예언 속 다윗은 누구일까요?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자금 이후 영원토록 공평과 정의로 그것을 보존하실 것이라

-이사야 9장 6~7절-


예수님이 바로 만민의 인도자와 명령자인 영적 다윗왕이십니다.

예수님께서 우리 영혼을 살리시기 위해 새 언약을 세워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새 언약의 핵심 진리는 무엇일까요?

 

새 언약의 핵심은 새 언약의 유월절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포도주를 가리켜 새 언약이라고 하셨고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셨습니다.

따라서 구원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도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키지 않습니다.

이는 영원한 언약을 깨뜨리는 행위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율법과 영원한 언약을 지키지 않으면 멸망을 당할 것이라 경고하고 있습니다.


여호와께서 땅을 공허하게 하시며 황무하게 하시며 뒤집어 엎으시고 그 거민을 흩으시리니 ... 땅이 온전히 공허하게 되고 온전히 황무하게 되리라 여호와께서 이 말씀을 하셨느니라 땅이 슬퍼하고 쇠잔하며 세계가 쇠약하고 쇠잔하며 세상 백성 중에 높은 자가 쇠약하며 땅이 또한 그 거민 아래서 더럽게 되었으니 이는 그들이 율법을 범하며 율례를 어기며 영원한 언약을 파하였음이라 그러므로 저주가 땅을 삼켰고 그 중에 거하는 자들이 정죄함을 당하였고

-이사야 24장 1~6절-


그래서 안상홍님께서는 영적 다윗왕으로 이 땅에서 오셔서 새 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셨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서 최후 심판의 날에 구원받고 영원한 천국에 들어가기를 바라신 영적 다윗왕 안상홍님의 사랑을 깨닫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