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PICK

하늘 어머니의 존재를 알려주신 안상홍님

성경은 하늘 어머니께서 우리에게 생명수 즉 영생을 허락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성령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장 17절-


하지만 인류는 하늘 어머니께서 등장하신다는 사실은 물론이고, 하늘 어머니의 존재조차 몰랐습니다.

그렇다면 누가 하늘 어머니를 우리에게 알려주실까요?

 

 

세상에서 찬송을 받으실 예루살렘은 하늘 어머니이십니다. (갈라디아서 4장 26절)

누가 하늘 어머니를 세운다고 했습니까? 여호와 하나님, 곧 하늘 아버지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의 예언대로 하늘 아버지께서 친히 하늘 어머니를 증거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뜻을 창세기에 등장하는 아담과 하와를 통해서도 알려주셨습니다.

 

 

아담은 하와를 가리켜 '이는 내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고 증거했습니다.

하와를 자신과 한 몸이라고 한 것입니다.

또한 아담은 자신의 아내를 생명이라고 이름했습니다.

 

 

누가 하와라는 이름을 붙였습니까? 바로 아담입니다.

이러한 아담, 하와의 역사는 단순히 지나간 역사가 아니라 예언입니다.

아담이 6일 창조 끝에 하와를 증거하였던 것은 장차 6천 년 구속사업 끝에 하늘 아버지께서 하늘 어머니를 증거할 것을 예언으로 미리 보여주신 것입니다.

 

이 모든 예언을 따라 성령이신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께서는 마지막 시대에 신부이신 하늘 어머니를 증거하셨습니다.

그리고 안상홍님께서는 우리가 하늘 어머니를 온전히 믿고 따라야 영생을 얻을 수 있다고 알려주셨습니다.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친히 알려주신 하늘 어머니를 끝까지 믿고 따라 영생의 축복을 받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