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PICK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만이 들어가는 천국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천국에 들어갈 약속의 자녀로 삼아주신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약속의 자녀가 되어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약속의 자녀는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라고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삭은 태어나기도 전에 하나님게서 아브라함의 가정의 유업을 이어 받을 자로 미리 약속하시고 축복하셨습니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아니라 네 아내 사라가 정녕 네게 아들을 낳으리니 너는 그 이름을 이삭이라 하라 내가 그와 내 언약을 세우리니 그의 후손에게 영원한 언약이 되리라

-창세기 17장 19절-


 

아브라함에게는 하갈이라는 종을 통해 태어난 장자 이스마엘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오직 자유자인 사라에게서 태어날 이삭을 상속자로 약속하셨습니다.

이것은 상속자를 정하는 조건이 어머니에게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라고 하신 것은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만이 하나님의 축복이 주어진다는 사실을 알 수 있게 해주신 것입니다. 

 

 


그런즉 형제들아 우리는 계집 종의 자녀가 아니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니라

-갈라디아서 4장 31절-


 

어머니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부모의 살과 피를 이어받아야 자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역시도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어 받아야 자녀가 될 수 있습니다.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모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레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택복음 26장 26~28절-


 

하나님의 살과 피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심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유월절 진리는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방법입니다.

 

유월절 진리를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교회에서 유월절 지켜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축복을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