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PICK

하나님의교회 성령의 이름이 있다

하나님의교회 성령의 이름이 있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마땅히 하나님의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이름에 대해 어떻게 가르치셨을까요?

 

 

예수님께서는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인류의 구원을 위해 하나님께서 세상 끝 날까지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 세 가지 이름을 사용하시겠다는 뜻입니다. 이처럼 성부시대에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역사하셨고, 성자시대에는 예수의 이름으로 역사하셨습니다.

각 시대마다 다른 이름을 쓰셨듯이, 성령시대에도 역시 다른 이름을 사용하시는 것입니다.

 

실제로 예수님께서는 사도 요한에게 계시를 보여주실 때 장차 아버지나 아들의 이름이 아닌 새로운 이름이 주어질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나의 새 이름' 바로 예수님의 새 이름, 성령의 이름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예수님의 새 이름, 즉 성령의 이름이 주어질 때가 있음을 분명하게 증거하신 것입니다.

 

 

이기는 자, 곧 구원받을 성도들에게 새 이름이 기록된 흰 돌이 주어진다고 했습니다.

여기서 '돌'은 육체로 오신 예수님을 표상합니다. (베드로전서 2장 4~8절)

따라서 돌 위의 새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입니다.

 

요한계시록 2장 17절의 말씀 역시, 장차 성도들에게 아버지나 아들의 이름이 아닌 예수님의 새 이름이 주어질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성령의 이름 즉 예수님의 새 이름이 있음을 믿어야 합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새 이름이 무엇인지도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을 통해 성령의 이름, 곧 예수님의 새 이름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