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PICK

하나님의교회 성령의 이름이 있다

하나님의교회 성령의 이름이 있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마땅히 하나님의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이름에 대해 어떻게 가르치셨을까요?

 

 

예수님께서는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인류의 구원을 위해 하나님께서 세상 끝 날까지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 세 가지 이름을 사용하시겠다는 뜻입니다. 이처럼 성부시대에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역사하셨고, 성자시대에는 예수의 이름으로 역사하셨습니다.

각 시대마다 다른 이름을 쓰셨듯이, 성령시대에도 역시 다른 이름을 사용하시는 것입니다.

 

실제로 예수님께서는 사도 요한에게 계시를 보여주실 때 장차 아버지나 아들의 이름이 아닌 새로운 이름이 주어질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나의 새 이름' 바로 예수님의 새 이름, 성령의 이름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예수님의 새 이름, 즉 성령의 이름이 주어질 때가 있음을 분명하게 증거하신 것입니다.

 

 

이기는 자, 곧 구원받을 성도들에게 새 이름이 기록된 흰 돌이 주어진다고 했습니다.

여기서 '돌'은 육체로 오신 예수님을 표상합니다. (베드로전서 2장 4~8절)

따라서 돌 위의 새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입니다.

 

요한계시록 2장 17절의 말씀 역시, 장차 성도들에게 아버지나 아들의 이름이 아닌 예수님의 새 이름이 주어질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성령의 이름 즉 예수님의 새 이름이 있음을 믿어야 합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새 이름이 무엇인지도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을 통해 성령의 이름, 곧 예수님의 새 이름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luree 2021.01.04 17:36 신고

    하나님을 믿는다면,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른다면 하나님의 이름을 알아야 하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그 기본조차 하지 못하는 자들에게는 그 어떤 축복도 주어지지 않음을, 그 결과는 영원한 불못임을 깨달아야 합니다!!

  • 엘리시아7 2021.01.04 20:06 신고

    하나님께서 각시대마다 다른이름으로 오셔서 구원을 주셨는데 이시대는 성령의 이름을 바로알고 불러야 구원에 이를수 있습니다.

  • 햅번♡ 2021.01.04 20:37 신고

    예수님의 새 이름이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이 하나님의 이름을 모른대서야 말이 되지 않죠.
    성부시대에는 여호와 하나님, 성자시대에는 예수님, 성령시대에는 예수님의 새 이름이신 안상홍하나님입니다~

  • 초롱핑크 2021.01.04 20:52 신고

    "돌"위에 새기신 새로운 이름. 예수님의 새로운 이름을 반드시 알아야하는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 풍금소리' 2021.01.10 19:03 신고

    받는자 밖에는 알 사람이 없다고 하신 성령의 이름은 하나님의 교회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예수님의 새이름을 영접하시길 바랍니다~

  • 꿀~~단지 2021.01.27 22:34 신고

    시대마다 구원자의 이름이 있습니다ㆍ
    성부시대 ㅡ 여호와
    성자시대 ㅡ 예수님
    성령시대 ㅡ 안상홍님이 성령하나님 이십니다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