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PICK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지 못하는 이유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

 

 

성경은 우리를 구원할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입니다. 

우리를 구원하러 이 땅에 오시는 구원자는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발견하고 영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예수님도 사도들도 모두 성경으로 예수님이 구원자이심을 증거했습니다.

신약 사도들과 선지자들은 성경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을 가졌기 때문에 예수님을 구원자로 알아보고 영접했습니다.

 

당시 종교 지도자들이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한 이유

 

초림 때 종교 지도자들은 성경에 예언되어 있고 증거되어 있음에도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십자가에 못박았습니다. 누구보다 성경을 잘 안다고 자부하는 사람들이 왜 그랬을까요?

 

 

성경에는 장차 하나님께서 그리스도로 오실 수많은 예언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 예언들이 자신들의 눈앞에서 하나하나 예수님에 의해 성취되는 것을 보면서도 예수님을 부인하였습니다.

이들이 진심으로 성경을 믿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성경이 증거하는 예수님을 배척한 것입니다.

오늘날 종교 지도자들이 안상홍님을 믿지 못하는 이유도 성경을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과 제자들을 핍박하는 이유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얼마든지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들은 입으로만 하나님께서 전지전능하시다고 말할 뿐 정작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시는 것은 부인하였습니다. 하늘 영광 보좌에 좌정하신 하나님만 알았지 이 땅에 육체로 오시는 하나님은 알지 못한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핍박하고 결국 십자가에 못박았습니다.

오늘날 세상 거짓교회가 안상홍님을 영접하지 못하고 핍박하는 이유도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을 모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성경 66권은 안상홍님께서 이 시대의 구원자이심을 증거하는 책입니다.

누구라도 진심으로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임을 믿는다면 이 사실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