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PICK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

우리 구원의 역사는 모두 하나님께서 경영하시고 이루어가고 계십니다.

그렇기에 우리에게는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꼭 필요합니다.

천국에 온전히 입성하기 위해서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끝까지 의지하고, 늘 동행하는 믿음을 가져야하겠습니다.

 


시 23편 1~6절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 가으로 인도하시는도다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하심이라 ... 나의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정녕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거하리로다"

 

양은 힘이 없는 존재이지만 목자의 도움으로 모든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양이 오직 의지할 대상은 목자입니다. 이처럼 하나님께서 우리의 목자가 되어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도우시니 현재 세계 곳곳에서 성령운동이 매우 활발하게 일어나 복음이 신속히 전파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이런 성령운동을 방해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나 자신입니다. '내가 가기 때문에', '내가 하기 때문에' 되는 것이 아니라 오직 하나님께서 함께하셔야 모든 복음의 역사가 이루어집니다.

 

-하나님의교회 설교책자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