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PICK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는 어떤 교회일까?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

 

세상에 수많은 종류의 교회가 있고 서로 다른 교리를 가지고 있지만,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는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입니다.

 

 

당시 사도 바울과 그의 편지를 받은 성도들은 '하나님의 교회'에 속해 있었습니다.


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 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 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갈라디아서 1장 13절-


사도들은 하나님께서 세우시고 이끄시는 교회라는 뜻에서 자신들이 속한 교회를 '하나님의 교회'라고 불렀습니다.

이름만 '하나님의 교회'라고 해서 에수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될까요? 아닙니다.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시고 사도들이 행하던 진리가 있어야 합니다.

2천년 전 하나님의교회에는 새 언약의 안식일이 있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천국 복음을 전하시는 동안 안식일을 자기 규례로 지키셨습니다.

 

 

그래서 사도들도 예수님의 본을 따라 안식일을 규례로 지켰습니다.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사도행전 17장 2절-


이처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일곱째 날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하게 지켰습니다.
또한 2천년 전 하나님의교회에는 새 언약의 유월절이 있었습니다.

 

 

그리스도의 본을 따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그러므로 우리가 명절(유월절)을 지키되

-고린도전서 5장 7~8절-


여기서 우리는 사도 바울을 포함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입니다.

즉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십자가에서 희생되신 예수님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를 유월절에 먹고 마시며 예수님의 거룩하신 희생을 기념하였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는 그 명칭이 '하나님의 교회' 이며, 새 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 진리가 있는 교회입니다. 이 시대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가 바로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진리 교회입니다.